본문 바로가기

정보/재테크

네트워크 마켓팅 - 뉴스킨 보상 체계 연구

 

1. 가입조건

 

누구나 가입가능합니다.

하지만 자기자신을 변화시킬 의자가 필요합니다.

좋은 제품을 소개하고 훌륭한 사업을 소개하는 일을 지속적으로 하는 것이 뉴스킨 사업입니다.

 

뉴스킨은 소비회원과 디스트리뷰터 회원으로 가입이 가능합니다.

 

 

소비자 회원 : GWP -뉴스킨 코리아의 일반 소비자 회원으로 디스트리뷰터가 구입하는 가격과 동일 가격 제품 구  입이 가능합니다. 단, 후원활동이나 각종 보상플랜을 통한 혜택을 받을 수 없습니다.

 

디스트리뷰터 회원 : 디스트리뷰터 회원가입 - 뉴스킨 코리아로 부터 제품 및 서비스를 구입하여 판매 하는 회원으로 타 디스트리뷰터와 GWP 멤버에 대한 후원활동 및 각종 보상 플랜에 대한 경제적 이익을 받을 수 있도록 승인받은 독립 계약자 입니다. (단, 공무원이나 사립학교 교원은 가입이 안됩니다.)

 

2. 대리점 조건

 

무점포, 무자본으로 시작가능합니다.

 

하지만 충분한 교육없이 시작하신다면 실패의 위험이 높으며 사재기 등으로 패가망신 할 수도 있으니 반드시 좋은 스폰서를 만나 안내를 받으십시오.

 

스폰서 안내 : http://nuskinmen.mynuskin.co.kr/default.asp

 

대리점이 되기 위해서는 LOI 교육을 이수하시고 과정을 통과해야 합니다.

 

통과조건은 개인유지볼륨 600P ( 약 82만원 ) 과 팀유지볼륨 2000P ( 약 274만원)을 3개월간 유지해야 합니다.

 

이러한 조건을 두는 이유는 지속적인 사업전개가 가능한 지 여부를 파악하기 위함입니다.

 

이러한 조건만 갖춘다면 큰 수익을 낼 수 있는 보상플랜을 갖춘 네트워크 마케팅 사업인 것입니다.

 

참고 사이트 : http://blog.naver.com/PostThumbnailView.nhn?blogId=saiviankr&logNo=220834524519&categoryNo=7&parentCategoryNo=&from=postList

 

3. 어떤 제품을 파나요?

 

뉴스킨은 뉴스킨 화장품과 파마넥스라는 영양제가 주 제품입니다.

 

하지만 가장 중요한 제품은 사람의 인격입니다. 풍요롭고 향상된 문화를 만들어 삶의 질을 높일 수 있도록 돕는 것이 뉴스킨에서 파는 가장 핵심 제품입니다.

 

4. 뉴스킨 보상 체계

 

가장 중요한 보상체계는 늦게 시작한 사람이 먼저 시작한 사람을 추월가능하다는 점입니다.

 

이것을 위해 뉴스킨은 1-6대까지만 보상폭이 정해집니다.

 

즉 내가 제품을 소비하면 그 소비액의 최대 35%까지 1-6대 상위라인으로 커미션으로 지급되며 내 하위라인에서도 6대까지 커미션을 받게 됩니다.

 

이점이 기존 네트워크 마케팅 사업 중에서 최고라고 할 수 있겠죠.

 

5. 다단계인가?

 

네 다단계입니다.

 

피라미드라고도 하죠. 하지만 합법 다단계이고 합법 피라미드 입니다.

 

가장 중요한 것인 뉴스킨 제품이 가격면에서나 성능면에서나 가장 월등하다고 생각합니다. 직접 써 본 제품중에서 말이죠.

 

사용해본 제품은 아래와 같습니다.

 

뉴스킨 인핸서 컨디셔닝 젤 입니다. 정말 좋습니다. 남자의 경우엔 바쁠땐 이거 하나만 발라도 되더군요.

 

 

 

수분 크림이라고 하는데요 뉴스킨 모이스춰 레스토어 입니다. 인핸서 바르고 이거 바르고 했었죠. 그 다음엔 썬크림 바르고 외출!!

 

요샌 에이지 락 미 디바이스를 구매해서 그걸 쓰고 있고요. 정말 좋은거 같아요.

 

파마넥스로 유스스팬 3 먹고 있네요. 유스스팬 3는 효과가 아주 금새 나타나고요.

 

살이 좀 쪄서 tr90 시작하려고 하고 있고요. TR90 효과는 먹고나서 5월 말경이나 말씀드릴 수 있을것 같습니다.

 

남들이 뭐라해도 자기가 직접 경험하고 말해야 하는게 기본이라서요.

 

 

6. 결론

 

직장을 상당히 오래 다녔지만 한국사회처럼 심각한 부조리한 승진구조와 살인적인 경쟁사회에서 행복하다고 단 한번도 느껴보지 못했습니다.

 

그래서 네트워크 마케팅에 관심을 갖게 됐구요.

 

처음에는 안티다단계 카페에 가입해서 몇날을 게시물 거의 대부분을 읽게 되었고, 결론은 안티 다단계 카페 말 중에서 믿을 만한 것도 아주 소수 있지만 대다수 과장되고 부풀려졌더군요.

 

그러다보니 네트워크 마케팅에 신뢰가 생겼고 특히 보상플랜이 가장 좋은 뉴스킨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필요하신 분은 연락주세요. 현재까지 아는 범위에서 알려드리고 상위 스폰서님도 소개해 드립니다.

 

스폰서 안내 : http://nuskinplus.mynuskin.co.kr/default.as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