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건강한 생활

다이어트 팁!!!

 

TR90 쉐이크송 가사버전 from nuskin korea on Vimeo.

 

활기찬 하루를 깨우는 쉐이크로 웨이크 업!~

 

아침에 눈에 뜨면 쉐이크 한잔 가볍게~

 

쉐이크 업 웨이크 업

 

가뿐하게 티 알 나 인 티 쉐이킷

 

비만이란?

 

체내에 지방조직이 과다한 상태를 말합니다.
비만을 진단하는 방법에는 ‘체질량지수(BMI) / 체지방률 / 허리둘레’를 이용한 진단법이 있습니다.

 

 

비만의 종류

 

 

  • 근육발달 과체중 : 근육과 지방의 과다로 인한 과체중
  • 비만 : 보기에도 비만, 실제로도 비만
  • 마른비만 : 보기에는 정상이나 체지방량이 많은 비만으로, 주로 복부 쪽에 지방이 집중되어 있는 경우가 많음
  •  

    일단 bmi계산해보니 과체중이네요.

    몸도 무겁고 쉽게 피로해지고 해서 건강을 위해 선택한 tr90

     

    주문하니 금새 오네요.

     

    부피가 커서 어디에 보관할지 고민하다가

     

    나름대로 빈 공간에 끼워넣었네요 ㅋㅋㅋ

    인바디 측정이 끝나면 본격적으로 몸을 위한 신나는 여정을 떠나야겠죠?

     

    여러분 몸을 위한 첫번째이자 마지막 여정 같이 떠나고 싶으세요?

    http://nuskinplus.mynuskin.co.kr/default.asp

     

     

     

     

    이후의 기사는 2월 11일 인바디 측정 후 올리도록 할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