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휴식처/최근 관심 거리

전두환 육사 사열과 이명박 대통령의 내곡동 무혐의에 나라가 무너진다.

   

    

  ----------        사진 오마이 뉴스에서 펌      ------------------------------------------------

관련기사 바로가기

http://www.ohmynews.com/NWS_Web/View/at_pg.aspx?CNTN_CD=A0001741866&CMPT_CD=P0001

---------------------------------------------------------------------------------------------

 

참 어이없지 않습니까?

 

 

5공의 주역 전두환씨가 대한민국 육군사관학교 사열에 참석하다니요?

 

400여명 초대한 인사중의 하나라고 해명하고 넘어가기엔 너무도 전두환씨의 죄업이 크다고 봅니다.

그 사람에 의해 숨져간 2000 여명의 원혼이 채 식기도 전에 이런 일이 벌어지다니 원통하고도 분통합니다.

 

전두환씨는 내란 외환 반란죄가 적용되어 대통령 자격도 박탈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런데 무슨 자격으로 쿠테타 전범이 육사 사열에 갈 수 있었던 것인지 모르겠군요.

 

현재 한국이라는 나라는 이미 끝나버린 빨갱이 논란을 시작으로 수구 매국노 세력들이 결집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이석기나 김재연이가 종북세력으로 북한 김정은이에게 이득을 주고 있다면 구속해서 조사하면 그만입니다.

 

더이상 언론플레이로 매국노 세력들을 결집시키면서 전두환씨 같은 패악 무리들을 끌어들이는 짓은 안된다고 봅니다.

 

더군다나 이번 내곡동 무혐의 처리는 많은 국민들이 공감할 수 없는 부분인데요.

 

이명박 대통령 아들 이시형씨가 6억 차익을 얻었다는 부분을 검찰에서 직접 발표했으나 법적용은 어렵다는건 말이 안된다고 봅니다.

 

대통령부터가 먼저 국법을 준수해야 하지 않을까요?

 

대통령부터가 법을 밥먹듯이 훼손시킨다면 과연 누가 있어 이 나라 법을 지키겠습니까?

 

 

참으로 답답하고 어려운 형국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