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휴식처/최근 관심 거리

과연 여당은 어디까지 부패할 것인가?

전화부대사건에 이어 불법 차량 수송까지...

선거를 낙동강 전투라고 비유하는 현 여당의 정신세계는 어디까지 와 있는가?

설마 자신을 제외한 모든 국민들을 빨갱이로 여기는건 아니겠지?

----------------------------------------------------------------------------------------------------------

[4.27재보선]참여당 "한나라당측 불법 차량수송 적발"


ⓒ국민참여당 불법선거감시단

[아시아경제 김달중 기자] 국민참여당 부정선거감시단은 27일 불법 차량수송 현장을 적발하고 이를 김해시 선관위와 경찰에 고발했다고 밝혔다.

참여당은 이날 오전 김해시 한림면 모정마을 마을회관 앞에서 노인 6~7명을 태우고 한림체육관 제3투표소로 이동을 반복하는 검정색 카니발 차량을 발견하고 사진과 동영상 등 현장 채증작업을 벌였다며 이같이 전했다.

참여당은 해당 차량운전자에게 불법 선거운동임을 알리고 파출소 동행을 요구했으나 이를 거부하면서 폭행을 가했다고 밝혔다.

신고를 받은 경찰은 해당 차량을 수배조치하는 한편, 폭행을 당한 참여당 측 관계자를 상대로 조사를 진행한 것으로 알려졌다.

참여당 측은 "김태호 한나라당 후보 측의 불법 차량수송이 김해을 전 지역에 광범위하게 벌어지고 있다는 제보가 계속 이어지고 있다"고 밝혔다.

[증권방송] 제대로된 기법전수! 특급 주식방송 AsiaeTV.com

[모바일] 언제 어디서나 만날 수 있는 내 손안에 아시아경제


김달중 기자 dal@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