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휴식처/최근 관심 거리

다음뷰 에드박스 활동지원금 확대

  다음 블로그를 운영한지는 꽤 오래됐지만 그동안은 주로 펌글이나 스크랩, 동영상 링크를 주로 해왔었답니다.
  티스토리로 이사한 후로 나의 글을 올리기 시작했고 그 후로 3개월이 지난 지난 9월 드디어 다음뷰 에드박스로 부터 활동지원금 12,600원을 캐쉬로 지급받았습니다.

오 이렇게 좋을 수가!
지급받은 캐쉬가 12,600원이니 애드박스랭킹으로는 433위에 해당하고 다음뷰랭킹은 1019위쯤 된다.

  조금만 더 노력하면 2만원 이상인데 이게 쉬운게 아니라서, 글을 자주 올리고 싶어도 뭔가 아이디어가 떠올라야 되고 또 자료수집도 해야 하기 때문이며 퇴근하고 고단한 몸을 이끌고 글을 쓰고 편지한다는게 보통 마음먹어서는 참 안되더군요.


다음캐쉬 조회해 보니 12,600원 충전이 완료되었더군요. ㅋㅋ ^^


  여러분들도 다음 블로그 다들 운영중이실텐데 제 경우에는 방문자가 확 올라가는 경우에는 제가 즐겁게 글을 썼을 때더군요. 제가 스포츠와 게임을 가장 좋아하는데 스포츠는 관람보다는 주로 직접 하는 것이라 글을 쓰기가 좀 뭐하고 게임 리뷰를 몇편 올렸는데 그게 두개나 대박(?)이 나서 요즘 소셜 게임으로는 방문객이 하루에 800명이 넘었고, 울티마온라인 소개글에는 100여명이 몰려왔더군요. 그 외에 좀 머리를 짜내어 쓴 글에는 오히려 방문객이 2-30명 정도...

 즉, 자신이 즐겁게 글을 써야 한다는 거네요. 생활자체가 즐겁기를 바라고 그것을 표현했을때 가장 공감받는것 같아요.


아무쪼록 여러분 모두 행복하세요!~~ 제 글 많이 읽어주시고 자주 들러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