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재테크

집값 더 상승할 것인가?


정권에서 시장대로 나둔다면 벌써 폭락했어야 합니다.

정권에서 자꾸 개입해서 폭등을 시키니 문제가 됩니다. 

기본적으로 시장은 수요대로 움직이는데 지금은 수요가 아니라 인위적인 상승욕구가 있느냐 없느냐에 따라서 시장이 움직이고 있습니다.

 따라서 2채 이상 가진 사람이 많으면 상승할 것이고 1채 혹은 무주택자가 많으면 하락할 겁니다.현 정권처럼 투기정권이 의도적으로 끌어올린 다면 물론 소폭 상승하겠지만 시장의 지지없는 정권의 폭등은 대폭락과 경제 망국만이 남을 뿐입니다.

문제는 시장인데 시장은 이미 정권이 작년에 엄청난 개발 호재 무조건 부동산 끌어올리기 정책을 안 썼다면 100% 대폭락이 왔어야 하는데 인위적으로 조정했죠.지속적으로 정권에서 부동산 시장을 조정한다면 과거 정권에서 대기업을 키운 부정적 효과가 부동산 시장에도 나타나게 될 것입니다.피해는 서민들이 고스란히 보게되겠죠. 발빠르고 감각있는 소수 서민만이 빠른 매각으로 수익을 올릴수도 있겠습니다. 이건 있을 수 없는 일이고 있어서도 안되는 일이지만 현 정권이 매국노식으로 부동산을 인위적으로 100% 폭등 시킨다면... 걷잡을 수 없는 인플레와 한국화폐가치의 대폭락이 휘몰아쳐 한국은 아시아의 짐바브웨가 될겁니다.  

안그래도 지금 한국 화폐는 화폐가치 대비 실물경제가 너무 올라버려 일본의 경우 40% 폭락했습니다. 미국 달러화도 1400원대에 이르렀죠?이건 시초에 불과합니다. 만일 지금보다 부동산 가격이 100%정도 폭등한다면 한국원 화폐는 휴지조각이 될겁니다. 물건 만들어 팔아봐야 남는게 있을까요? 벌어들인 돈으로 미국 일본에서 원자재 살 돈도 턱없이 부족하게 될 겁니다.짐바브웨 코리아 남일이 아닙니다. 행복한인터넷

p.s

부동산 거래 관계 보도때에는 상승한 아파트만 골라서 통계내고,
부도난 건설회사 지원때에는 하락한 아파트만 골라서 통계내고,
용산참사 보도는 강호순 사건으로 입막음하고,
이래서야 언론이 바로 설 수가 없죠.
신문 뉴스는 거의 다 조작된 거짓말이란 말인가?하는 의문이 드네요.